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중고차수출 내카니카
부산중고차수출 내카니카는 20여년을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지역에서 영업중인 중고차수출, 노후자동차 폐차 전문업체 입니다.
중고차로 내어 놓기에는 상품성이 떨어지고, 폐차 하기에는 상태가 좋은 자동차를 수출 합니다.
빠른 상담
C.P : 010-8886-6690
TEL. 070-7803-9093

연식이 짧고 주행거리가 많은 차량은 중고차매매시장 보다 좋은 조건으로 중고차수출 합니다. 또한 노후 하였지만 상태가 좋은 자동차를 해외로 수출 합니다.
내카니카는 부산, 울산, 울주, 김해, 양산, 창원, 진해, 마산, 거제, 진주, 밀양, 사천, 포항, 경주, 순천, 광양, 경남, 경북, 전남 일부지역 중고차 수출, 폐차수출, 중고수출차 전문업체 입니다.
국산차, 수입차 전차종이 해당되며 상대 수입국의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으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입고후 신속한 서류처리와 당일 또는 익일 수출말소를 원칙으로 합니다.
부산중고차수출 내카니카는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수출용 중고차의 무사고 분류 기준

수출용 중고차는 사고이력이 없어야 제값을 받는다.
수출용 중고차는 사고유무에 따라 가격이 결정 되고 정도가 심하면 수출이 불가능 합니다.
사고차의 기준은 단순교환을 제외한 차체의 절단, 용접작업의 수리이력이 있는 자동차가 해당 됩니다.
단순교환은 도어, 프런트 휀더, 보닛, 트렁크, 라지에에터 써포트(볼트 체결 부품)의 수리이력이 있는 중고차가 해당 됩니다.
사고차는 프레임, 크로스 맴버, 인사이드 패널, 필러 패널, 대쉬 패널, 루프 패널, 플로어 패널, 트렁크 플로어패널, 리어 펜더, 사이드 실 패널, 휠 하우스 등이 판금수리 또는 교환된 차량 입니다.
사고차로 분류가 되면 정상시세에서 많은 금액이 감가 되며 특정국가로 수출되는 차종의 경우 아예 매입이 않될수도 있습니다.
사고이력 다음으로 깐깐하게 보는것이 차체 부식.


중고차수출 말소에 관하여
중고차수출 영업을 하다 보면 많은 분들이 거래후 수출말소에 관하여 걱정을 합니다.
중고차 수출말소라 함은 수출용 중고자동차가 이제 국내에서는 더 이상 사용 되지 않고 해외로 수출 하기 위해 서류상 모든 기록을 폐기 한다는것을 의미 합니다.
이때 차량에 부착 되었던 번호판과 자동차등록증을 반납 하고 말소신청의 증거로 최종 소유자는 신분증 사본을 제출 합니다.
수출 말소가 완료 되고 자동차말소사실증명서가 발급 되면 수출용 중고차는 온전히 차체만 남게 됩니다.
그리곤 새 주인을 만나기 위해 기나긴 여정을 떠납니다.
중고차수출 말소는 차량 인도후 평일기준 당일 또는 다음날까지 완료 되어야 합니다.
정상적인 중고차수출 업체에서는 수출용 중고차 인수후 당일 또는 거래 다음날까지 수출말소를 합니다.
수출용 중고차의 말소가 늦어지는 경우 해당 수출업체에 재촉 하여 빨리 말소등록을 하도록 합니다.
말소등록이 늦어지면 자동차보험 해지가 되지 않고 각종 과태료가 부과 될수 있는 상황이 됩니다.
물론 운행하지 않고 보관만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어떠한 이유로 운행이 계속 된다면 피해는 최종 소유자에게 돌아 갑니다.
그래서 수출말소는 중고차수출 과정에서 가장 신경 써야할 부분 입니다.
최근 온라인 비대면 중고차수출 탁송거래에 따른 사건사고가 많습니다. 주의가 필요 합니다.
우리나라 대부분 중고차수출 업체에서는 안전한 거래를 실천 하고 있습니다.


중고차수출 말소가 늦어지는 이유
수출말소가 늦어질 이유는 따로 없습니다.
수출업자가 고의로 늦추지 않는한 차량 인수후 평일 기준 무조건 2일 이내 완료 되어야 합니다. 수출말소를 미루는 이유가 있다면 단 한가지 돈을 빼앗기 위해서 입니다.
대부분 수출용 중고차는 상태가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흠을 잡기 시작 하면 끝이 없습니다. 하지만 차량을 인수 하기전에는 절대 흠을 잡지 않는 수출업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의 수출업체 보다 더 많은 매입금액을 제시 합니다.
인수과정이 모두 끝나면 지불한 차량대금의 일부를 돌려 받기 위해 흠을 찾아 냅니다. 흠을 찾고 만들기 너무 쉬운게 수출용 중고차 입니다.
그래서 차량의 가치에 맞지 않는 평균 이상의 많은 금액을 제시하는 업체는 의심 하여야 합니다.
폐차와 수출의 갈림길

우후죽순의 중고차수출 시장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 하려면 일정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국산자동차의 내구성이 좋아지면서 폐차장으로 가던 많은 중고차들이 해외로 수출 되고 있습니다.
해외로 수출 하기 위해서는 상대 수입국에서 요구 하는 일정 조건을 갖추어야 하며 차량 내용이 좋아도 각 나라별 수입조건이 맞지 않으면 수출이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연식, 상태가 좋더라도 수출이 불가능한 차종이 있고 반대로 연식, 상태가 좋지 않아도 수출이 가능한 차종이 있습니다.

‘중고차수출을 위한 준비’
먼저 자동차가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종과 조건이 되는지 확인 합니다. 최근에는 수입국 요구조건도 까다로워지고 해외 바이어들이 보는 눈도 깐깐해졌습니다.
먼저 차량의 대략적인 내용과 전, 후, 좌, 우 네장의 사진을 문자로 보내 주세요. 검토후 해외 바이어와 직접 통화후 수출 가능 여부와 대략적인 매입가를 알려 드립니다.
조건이 맞으면 약속날짜를 잡고 실제 차량을 확인합니다.
대부분 오래된 노후차량이다 보니 차주 본인도 모르는 사고이력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점적으로 보는 부분은 사고이력, 부식, 외관상태.‘
최근에는 해외 바이들의 요구 조건이 높아져 아주 많은 주행거리, 기준을 넘어서는 오래된 연식의 중고차는 매입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현장에서 차량확인후 조건이 맞으면 거래를 확정합니다.
준비물은 신분증과 자동차등록증 입니다.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서류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차량인수후 수출말소까지의 기간은 대략 평일 기준 2일 입니다. 당일말소가 원칙이지만 오후 늦게 인수하는 경우 다음날 완료됩니다.